Categories: 생활

라네즈X깜자, 여름 한정판 제품 출시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인기 캐릭터 ‘깜자’와 협업해 여름 시즌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깜자’는 귀여운 표정과 몸짓으로 무해한 매력을 발산하며 최근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강아지 이모티콘 캐릭터다. 라네즈는 이번 깜자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고 촉촉하게 보낼 수 있는 세 가지 여름 스킨케어 아이템(젤크림스킨, 워터뱅크 젤크림, 워터뱅크 선크림)을 캐릭터 굿즈와 함께 제안한다.

‘라네즈 젤크림스킨’은 젤크림 성분을 미세하게 쪼개 토너에 안정화한 제품으로,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를 4.9℃ 낮춰주는 즉각 쿨링 효과가 있다. 더불어 피지 케어에 탁월한 징크 성분으로 피부 유수분 밸런싱도 맞춰준다. ‘워터뱅크 젤크림’은 끈적임 없이 가벼운 젤 제형으로, 장벽케어 및 진정 효과가 있는 베타인과 블루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했다. 뜨거운 여름 햇살에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에 바르는 즉시 -6.3℃ 즉각 쿨링 효과와 48시간 지속 보습 효과를 준다. ‘워터뱅크 선크림’은 수분 크림처럼 촉촉하면서도 백탁 없이 마무리되는 자외선 차단제다. 자외선, 열, 미세먼지 흡착을 차단하는 강력한 삼중 방탄 효과와 함께 손상된 피부장벽 개선 효과 및 사용 즉시 피부 온도를 4.5℃ 낮춰주는 효과를 갖췄다.

3종의 한정판 제품 출시와 함께, ‘Enjoy Cool Summer! 함께라면 무더위도 무섭지 않아! 라네즈와 인기 만점, 귀염 뽀짝 강아지 깜자가 뭉쳤다!’를 주제로 한 콘텐츠도 선보인다. 라네즈 공식 SNS 계정에서 선보인 관련 영상에서는 깜자가 라네즈 제품을 사용하면서 무더위에 지지 않고 여름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라네즈X깜자 한정판 기획 제품은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출시 했고, 7월 7일부터 네이버스토어, 올리브영, 아모레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특별한 프로모션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뉴스라운지

Recent Posts

한화시스템, K-국방우주 자립 핵심 기술 ‘우주반도체’ 개발 착수

한화시스템이 대한민국 국방우주 기술 자립을 위한 첫걸음인 ‘위성용 우주반도체’ 개발에 착수했다. 우주반도체가 순수 우리 기술로…

3일 ago

삼성전자, AI 탑재한 실속형 스마트폰 ‘갤럭시 A17 LTE’ 국내 출시

삼성전자가 필수 성능을 강화하고 AI 기능도 탑재한 실속형 스마트폰 ‘갤럭시 A17 LTE(Galaxy A17 LTE)’를 7일…

4주 ago

AI가 알려주는 이 달의 운세 (2025년 10월)

가을의 기운이 절정을 향해가는 10월은 내면의 성찰과 정리가 필요한 시기입니다.기온은 점점 서늘해지고, 감정은 보다 깊어지며,…

2개월 ago

모두투어, 겨울 시즌 한정 이색 테마 여행 ‘아이슬란드 오로라’ 기획전 출시

모두투어는 겨울 시즌 한정으로 아이슬란드 오로라와 대자연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이색 테마 여행 기획전…

2개월 ago

서울소셜벤처허브, 소셜벤처 투자·네트워킹 본격화 ‘2025 IR 데모데이’ 개최

서울소셜벤처허브(센터장 서영우)는 오는 9월 26일(금)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서울소셜벤처허브 1층 이벤트홀에서 2025 소셜벤처 투자유치…

2개월 ago

HD현대중공업, 이지스 구축함 ‘다산정약용함’ 진수

한·미 양국이 미국 조선업 부활을 이끌 ‘MASGA 프로젝트’ 수행 방안을 논의하고 있는 가운데 한·미 조선…

3개월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