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더파운더즈
아누아는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 활동을 지속하며 선한 영향력 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해 6월과 올 3월에는 뷰티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수익기부형 ‘아누아 플리마켓’을 개최하며 건전한 기부 문화를 조성했다. 또한 지난 3월에는 경상도 지역 산불 피해 지역 주민들과 화재 진압에 참여한 소방관, 구호 요원, 자원봉사자들에게 세안제, 로션 등 기초 화장품을 비롯해 샴푸, 쇼핑백, 생수 각 2000세트를 전달한 바 있다.
아누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생활 필수재인 화장품을 나눔이 필요한 분들께 기부할 수 있어 의미가 있다면서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건강한 구성원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누아는 2019년 설립된 스킨케어 브랜드로, 피부에 가장 효과적인 자연유래 원료와 더마성분을 엄선해 피부 고민별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미국, 일본 등 글로벌 주요 시장의 플랫폼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며 국내외에서 가장 사랑받는 K뷰티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한화시스템이 대한민국 국방우주 기술 자립을 위한 첫걸음인 ‘위성용 우주반도체’ 개발에 착수했다. 우주반도체가 순수 우리 기술로…
삼성전자가 필수 성능을 강화하고 AI 기능도 탑재한 실속형 스마트폰 ‘갤럭시 A17 LTE(Galaxy A17 LTE)’를 7일…
가을의 기운이 절정을 향해가는 10월은 내면의 성찰과 정리가 필요한 시기입니다.기온은 점점 서늘해지고, 감정은 보다 깊어지며,…
모두투어는 겨울 시즌 한정으로 아이슬란드 오로라와 대자연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이색 테마 여행 기획전…
서울소셜벤처허브(센터장 서영우)는 오는 9월 26일(금)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서울소셜벤처허브 1층 이벤트홀에서 2025 소셜벤처 투자유치…